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천 리솜포레스트 수영장, 헤브나인 스파 이용 후기
    추천 여행지 2023. 5. 31. 15:10
    반응형

     

    지난주 부모님과 아이들과 제천에 있는 리솜포레스트에서 1박2일 머물며 푹 쉬다 왔습니다. 

    제천 리솜 포레스트 하면! 꼭 들러야 하는 곳 바로 헤브나인 스파입니다.

    헤브나인 스파는 숲 속 뷰 인피니티풀과 프라이빗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파인데요.

    (숙소에 머물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천 리솜 포레스트 온천 스파 가격 할인 예약 팁

    가기 전 꼭!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당일구매 당일사용은 불가능하기 떄문이죠~

    정가로는 어른1인 주중 55,000원 주말은 60,000원입니다. 

    사전 예약가는 주중 28,000원 주말 34,600이니 미리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숙박을 하는 경우 저는 회원할인 60%를 받아서 23,000원에 들어갔습니다. 회원권이 있는 경우에는 동반 1인 40% 가능합니다. 40%인 경우는 메리트가 없어서 나머지 가족들은 사전 예약을 해서 들어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5월 말인데요. 아이와 함께였기 때문에 야외 존에 있는 수영장이 추우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걱정은 노노! 물이 따뜻합니다~ 숲 뷰가 보이는 인피니티풀에서 인생샷도 많이 남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인티피니풀에서 놀거나 실내에 있는 파도풀에서 노는 것을 가장 좋아했구요. 실내 유아풀에서 미끄럼틀도 있고 위에서 물이 떨어지는 분수대도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신나했습니다. 파도풀은 주중 기준으로 정각에서 40분간 운행되고, 20분간은 휴식타임이 있습니다. 실내에서 이용가능한 성인튜브를 무료로 대여해 주기 때문에, 성인튜브는 챙기실 필요 없으시고요! 아이들 튜브만 챙겨오시면 됩니다. 구명조끼는 3천원에 대여하고 있었습니다.

     

    어른들은 숲속에서 온천을 즐기는 것과 같은 벨스파즌의 스톤스파를 즐겼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15분!!제한을 두고 이용한다고 합니다. 안전요원분들이 오래 있으신 분들에게 안내차 한번씩 돌아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프라이빗한 스톤스파마다 거리가 있어서 조용하고 한적하게 따뜻한 물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헤브나인스파를 마치고 사우나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사우나도 즐길 수 있는데요. 스파 후 수영복을 담을 비닐봉지와 탈수기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헤브나인스파 준비물 

    1. 스파 혹은 워터파크에는 모자가 필수입니다. 캡모자도 가능하니 꼭 준비해가세요~

    2. 수영복은 래쉬가드나 비키니인데, 사진욕심이 있는분들은 비키니도 가끔 보이던데 거의 래쉬가드를 입더라구요 ^^

    3. 휴대폰 방수팩! 사진담아야 하죠. 그냥 온전히 즐겨도 너무 좋지만 어느정도 즐긴 후에는 사진으로 몇장 남기면 너무 멋있게 잘 나오더라구요.

    4. 아쿠아슈즈. 맨발로 걷는것보다는 발을 위해 아쿠아슈즈를 추천합니다.

    5. 비치타월. 잠시 쉴때는 쌀쌀해서 큰 타월을 챙겨가는 것이 좋아요.

    6. 방수가방 : 아이들이 수영하면서 목이 말라하는 경우가 있어서 물을 좀 챙겨갔어요~ 아무래도 수영장이니까 방수가방이 있으면 더 좋겠죠?

     

    다음 글에서는 리솜포레스트 S30 이용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